Site Loader
‘LG그리터스’ 2기 입문교육 진행
2024.01.04
입문교육 환영 인사를 하고 있는 레저사업부장

레저사업부가 지난 12월 22일부터 이틀에 걸쳐 레저사업부 산학실습 프로그램인 ‘LG그리터스’ 2기 입문교육을 진행했습니다. 지난 6~8월 진행되었던 1기 실습과정 이후, ’23/24 스키시즌을 맞아 두 번째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LG그리터스’는 Hospitality Industry에 걸맞는 서비스 인재를 채용하고 육성하고자 진행하는 체험형 산학실습 프로그램으로 매년 여름과 겨울방학기간동안 대학생을 선발하여 산학실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조별 토의를 하고 있는 2기 그리터들

이번 ‘LG그리터스’ 2기에는 총 13개 대학에서 72명의 현장 실습생 ‘그리터’들이 서류전형과 AI영상면접 등 엄격한 채용 과정을 거쳐 최종적으로 선발되었으며, 입문교육을 시작으로 약 8주간 직무별 실무를 경험하게 됩니다.

입문교육은 서비스마인드 및 스탠다드 교육, 안전·보건·위생교육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으며, 서비스 현장에서 새롭게 근무하게 될 ‘그리터’들에게는 프리미엄 레저 서비스 역량을 다지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리터’들은 실습을 마친 이후에도 서비스 인턴으로 3개월의 현장 근무기간을 거칠 예정이며, 우수 수료자에 한해 정규직 사원으로 전환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서비스 마인드 교육 진행 중인 모습

레저사업부 HR팀 박휘춘 주임은 “서비스 분야 전문가의 꿈을 가지고 ‘LG그리터스’에 도전한 실습생들을 응원하며, 곤지암리조트에서 역량을 개발하여 향후 멋진 모습으로 성장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응원의 한마디를 남겼습니다.

이번 ’23/24 스키시즌, ‘LG그리터스’ 2기로 새롭게 출발하게 된 서비스 분야 인재들이 우리 D&O 레저사업부에서 많이 배우고 경험하여 더 멋진 인재가 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카카오톡에 공유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 메일로 보내기클립보드에 복사하기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