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Loader
곤지암 파트너를 만나다
2023.10.13


기존에는 기업체나 학교 등 행사의 기획 및 진행을 주로 했는데,  2018년도에 강원권의 용평리조트에 처음으로 루지 체험장 운영을 시작하면서 유원시설 설치 운영 그리고 컨설팅 관련된 사업까지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2019년부터 곤지암리조트와 협의를 진행해서 2021년에 ‘곤지암루지360’을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저희가 운영하는 루지 체험장은 ‘용평루지’와 ‘곤지암루지360’으로 두 곳인데, 루지 시설로만 따지면 총 1,854m의 트랙과 360도 회전구간을 2구간 설치한 ‘곤지암루지360’의 규모가 훨씬 큽니다.
‘곤지암루지360’은 연간 약 13~15만 명 정도가 꾸준히 이용하고 계시고요, 매년 봄 · 가을 곤지암리조트의 ‘와이낫’ 슬로프를 루지 체험장으로 가꿔서 방문하시는 고객님들께 계속 새로운 즐거움 드릴 수 있도록 하는 게 저희 목표입니다.

 


곤지암리조트의 여러 부서의 직원들께서 저희에게 정말 잘 대해 주십니다. 객실팀부터 현장에 나와 저희와 직접 협업하는 레포츠운영팀까지 루지360 시설과 저희 직원들을 환영하고 많이 챙겨주고 있습니다. 특히 리조트를 방문하는 고객들께 루지360를 소개하거나 한번이라도 더 추천해 주시는데요,  저희 입장에서는 그저 감사할 따름이죠. 그리고 협력사의 관계에서 한쪽의 주장만 강할 경우 원만한 업무진행이 어려울 수 있는데, 리조트 담당자들께서는 사소한 부분부터 체크해주셔서 저희가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루지 운영/관리에 있어 리조트 직원들과 협업이 없었다면 지금처럼 고객들이 많이 찾지 않았을 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그런 측면에서 서로 윈윈하고 있는 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곤지암루지360’은 수도권에서 가장 가까운 루지 체험장 중 하나인데요, 루지를 체험하는 고객들께 최고의 만족도를 드리기 위해 안전과 쾌적한 환경 조성에 힘쓰고 있습니다. 어느새 오픈한 지 3년 이상 지나다 보니 아무래도 시설적인 측면에서 노후화된 부분이 생길 수밖에 없는데 이를 보완하기 위해 새로운 장비 도입 등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시설에 대해 가장 많이 신경쓰고 있다는 점을 고객들께 꼭 강조하고 싶어요.

뿐만 아니라 ‘곤지암루지360’ 운영에 있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고객 만족’과 ‘안전’입니다. 이를 위해 직원들을 대상으로 안전, 고객응대방법 등 다양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고객들께 “친절하고, 안전하고, 재밌다”는 긍정적인 VOC를 받을 수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곤지암루지360’ 현장에 나가보면 가족들과 함께 루지를 즐기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는데요, 곤지암리조트에서의 잊지못할 한 페이지의 추억을 선사한다는 뿌듯함과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주)씨엔에스이벤트 직원들이 곤지암리조트에 오기 전 다른 곳에서 이미 루지시설을 운영한 경험이 있다보니 특유의 전문성을 겸비하고 있었습니다. 덕분에 곤지암리조트의 긍정적 이미지 형성에도 상당한 도움을 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과 같이 늘 고객의 입장에서 바라보고 아낌없는 서비스를 제공해 준다면 루지 그 이상으로 레포츠 업계에서 탑 브랜드가 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2023년 시즌도 불철주야  고생해 주신 (주)씨엔에스이벤트 직원들께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카카오톡에 공유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 메일로 보내기클립보드에 복사하기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