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Loader
우리 집에 가지고 온 곤지암
2023.10.13

곤지암리조트의 소나무를 모티브로 은은한 피톤치드향과 프레쉬한 숲 속 향기를 담아낸 디퓨저로, LG생활건강 수석 퍼퓨머와 협업해 만든 곤지암리조트의 대표 상품입니다. 시그니처인 소나무향과 함께 느티나무향, 단풍나무향으로 구성된 ‘곤지암의 향기 3종 세트’를 통해 사계절 숲 속의 다채로운 자연의 향을 느낄 수 있고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제격인 기본 디퓨저와 차량용, 룸스프레이로 구성된 선물세트도 준비돼 있습니다.
‘곤지암의 향기’는 2021년 출시 이후 누적 5만개 이상 판매되는 등 곤지암리조트와 화담숲 방문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리조트 내 EW빌리지 1층 기프트샵에서 구매할 수 있고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제휴 온라인몰(에멜시스토어, 네이버, 쿠팡)에서도 판매 중입니다.

 

리조트 객실 이용객에게 선호도가 높은 침구도 PB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다운 소재 브랜드 ‘프라우덴’에서 제조한 최고급 다운소재로, 오코텍스 인증 소재 초고밀도 커버로 감싸 피부 자극이 적고 섬유 먼지가 적은 것이 특징입니다. 내구성이 강하고 통기성이 뛰어나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곤지암 침구세트는 오리털 세트와 거위털 세트 두 종류로 구성돼 있으며 침대 사이즈(싱글, 퀸, 킹)에 맞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장우산은 자외선 차단, 방수, 발수 코팅이 되어 있고 검정 원단에 골드색상의 곤지암리조트 BI를 새겨 기능성에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여러 명이 함께 사용해도 넉넉한 크기로 언제든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곤지암리조트만의 장우산입니다.
크림화이트 계열 컬러로 제작된 곤지암리조트 레디백은 내부 프레임을 자유롭게 탈착할 수 있어 필요에 따라 다양한 용품을 담을 수 있고 여행 시 사이드백으로 활용할 수 있는 여행 필수 아이템입니다.

 

여행지에서의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디저트류 2종을 판매할 예정입니다. 화담숲 카페에서 가을을 테마로 한 ‘가을 담은 마들렌’과 ‘단풍 초콜릿’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디저트류는 여행 기념품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품목인 만큼 많은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난 9월 새로 오픈한 기프트샵(EW빌리지 1층)에서는 곤지암리조트에서의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여행 기념품과 굿즈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곤지암리조트 PB상품의 자세한 구매정보는 곤지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오니 고객 및 임직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카카오톡에 공유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 메일로 보내기클립보드에 복사하기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