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Loader
곤지암리조트의 핫한 여름 성수기 프로그램
2023.07.07

 

곤지암리조트 패밀리스파

“곤지암리조트는 여름을 맞아 시원한 설렘을 채워줄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화담숲 여름 수국축제 진행

지난 6월 초부터 화담숲 여름 수국축제를 진행 중입니다.

곤지암리조트 입구를 시작으로 화담숲 전역에서 100여종 7만여 본의 다채로운 수국을 감상할 수 있으며, 특히 약 1360평 규모의 화담숲 테마원인 수국원은 총 16개의 테마원 가운데 여름에 가장 아름다운 곳으로 ‘큰잎수국’, ‘목수국’, ‘산수국’ 등 다채롭게 푸른빛의 신비로움을 자아내는 수국들을 제대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화담숲 수국원

화담숲은 ‘여름 수국 축제’ 기간 관람객들의 여유롭고 안전한 관람을 위해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방문 전에는 화담숲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필수입니다.

 

곤지암 뮤직 페스타 개최
곤지암 뮤직 페스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곤지암 뮤직 페스타’를 진행합니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 기간이 시작되는 7월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한 시간 가량 슬로프 잔디 광장에서 버스킹 공연을 진행합니다. 행사는 포레스트릿 야외무대에서 진행되며 여름휴가와 방학 시즌에는 주중에도 확대 운영할 예정입니다.

 

썸머 스페셜 객실 패키지 출시
미라시아 브런치 패키지

여름을 맞아 다섯가지의 다채로운 ‘썸머 스페셜 객실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물놀이가 포함되어 여름에 인기가 많은 ‘스파 패키지’, 꽃놀이를 할 수 있는 ‘화담숲 수국 축제 패키지’ 그리고 여름 미식 여행이 묘미인 ‘미라시아 브런치 패키지’와 평온한 힐링과 함께 국내 최초 360도 회전 구간의 다이나믹함을 만끽할 수 있는 ‘루지 패키지’, 곤지암의 시그니처 소나무를 모티브로 숲속의 향을 고스란히 집에서 느낄 수 있는 ‘디퓨저 패키지’까지 특별한 맛과 멋, 향으로 여행객들의 오감을 만족시켜줄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름 미식여행을 위한 ‘써머 푸드 프로모션’ 진행
써머 푸드 프로모션 여름 미식

‘써머 푸드 프로모션’에서는 한식부터 양식까지 7개 테마를 가진 레스토랑의 전문 쉐프들이 다양한 여름 미식을 선보입니다.

곤지암리조트 대표 레스토랑 <미라시아>에서는 디너 타임에 다채롭고 푸짐한 시그니처 BBQ플래터와 ‘보일링 랍스터 플래터’와 ‘보일링 크랩 플래터’를 새롭게 출시하여 가족 여행객의 입맛에 맞추었습니다.

프리미엄 한식당 <담하>는 여름 제철 보양 식재료인 애호박 감자채전과 아삭하고 달콤한 식감이 일품인 명태회 비빔냉면,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줄 새콤한 봉평 메밀 물냉면을 준비했습니다.

여름 밤의 자유로움 만끽할 수 있는 야외펍 ‘포레스트릿’에서는 아름다운 빛깔의 시그니처 칵테일과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옛날 빙수, 아이스크림’을 준비하였고,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다채로운 스낵류와 안주류는 선택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파, 루지, 곤돌라와 같은 즐길거리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7월 매주 토요일마다 슬로프 잔디광장에서 버스킹 공연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곤지암리조트와 화담숲의 각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에 공유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 메일로 보내기클립보드에 복사하기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