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Loader
LG그리터스, 레저 산학실습 우수 인재를 찾아서
2023.07.07
전주대학교 채용설명회 진행 현장

레저사업부는 지난 4월부터 전국 각지 16개 대학을 대상으로 <곤지암리조트, 골프클럽 채용설명회>를 진행했습니다.

채용설명회는 우리 회사의 서비스 분야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전국의 대학교를 찾아 곤지암리조트, 골프클럽의 직무 및 채용정보를 홍보하는 자리로, 상반기 설명회를 통해 약 700명의 학생들에게 D&O의 레저사업을 소개했습니다.

또한 지난해 11개 대학과 산학협력 MOU를 체결한 데 이어, 올해는 전주대학교 등 3개 대학과 산학협력 MOU를 체결하여 서비스 분야 인재들을 발굴하기 위한 협력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부터는 레저 산학실습만의 색깔을 담아 ‘LG그리터스’라는 브랜드를 개발하여 Hospitality Industry(서비스업)에 걸맞은 서비스 인재들을 채용하고 육성해 나가기로 했습니다.

D&O(대표이사 이동언)와 전주대학교(총장 박진배)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그 일환으로 지난 5월 18일에는 전주대학교 산학협력 MOU 체결식과 채용설명회를 진행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CEO 이동언 대표이사가 직접 참석하여 대학생들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CEO는 “서비스 회사에서 가장 중요한 역량은 사람이라고 생각한다”며 “D&O와 전주대학교가 협력하여 Win-Win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채용설명회에 참석한 전주대 학생들과 대화를 나누는 이동언 대표이사

미래의 인재인 그리터들이 곤지암리조트, 골프클럽에서 의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임직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부탁드립니다.

 


카카오톡에 공유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 메일로 보내기클립보드에 복사하기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