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Loader
2023 테마 간담회 “우리 서로 알아가는 CEO TALK”
2023.04.10
2023 첫 CEO 테마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는 노경지원팀 양햇살 선임

 

지난 3월 28일(화) 강서사옥에서 CEO 테마간담회를 실시했습니다.

테마간담회는 2023년부터 새롭게 시작하는 CEO간담회의 새로운 컨셉인데요, 시기별 특정 테마를 선정하여 해당하는 구성원들이 참석하여 정기적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이번 간담회의 테마는 ‘2023년 진급자’(강서사옥 근무자) 간담회입니다. 올해 3월 1일부로 선임 및 책임 직급으로 진급한 구성원 5명(최기욱 책임, 남하균 선임, 임수찬 선임, 최규원 선임, 신준섭 선임)이 참석하였으며, CEO와 대상자들이 함께 원형으로 앉아서 다과를 즐기며 즐겁고 편안하게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원형으로 둘러앉아 간담회를 진행하는 모습

 

# 자기소개 시간

명찰작성 & 자기소개

자기소개를 하기 전 참가자들의 명찰 작성 시간이 별도로 주어졌습니다.

이름과 함께 나를 표현할 수 있는 단어도 함께 작성하여 자신의 특징을 한번에 알 수 있도록 자기소개를 진행하였으며, 자기소개 이후 작성했던 명찰을 부착하였습니다.

 

# 퀴즈 맞추기와 묻고 답하기

질문이 적힌 포스트잇을 뽑고있는 CEO

간담회 시작에 앞서, 간단한 퀴즈타임도 진행하였습니다. 바로 올해 진급자는 총 몇명일까요? 라는 퀴즈였는데요. 정답은 46명이었습니다. 이날 모인 진급자 5명은 강서사옥 근무자에 해당하지만 전사 진급자는 총 46명이라고 하네요!

구성원과 CEO께서 서로에게 궁금한 점을 질문하는 시간입니다. 질문자의 익명을 보장하기 위해 구성원 사전질문을 받아서 진행하였습니다. 준비된 질문 중 대표님께서 5개를 뽑아서 차례로 답변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며, 서로 묻고 답하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 마무리 소감 및 선물 증정

묻고 답하기 시간을 마친 후 간담회를 마무리 하며, 오늘 참가자의 소감 및 CEO의 선물 증정이 있었습니다.

CEO께서는 “진급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23년 한 단계 더 성장한 만큼 앞으로도 빛나는 회사생활을 해나가길 응원하겠습니다.”며 진급 축하말씀을 전하셨습니다.

올해 처음으로 진행한 테마 간담회는 강서사옥에 근무하는 진급자들을 대상으로 잘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테마 간담회를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테마를 선정해 CEO와 구성원 간의 만남 그리고 소통의 시간을 넓혀나갈 계획입니다. 임직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카카오톡에 공유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 메일로 보내기클립보드에 복사하기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