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Loader
화담숲 단풍축제 개최
2022.09.13

화담숲 단풍축제 개최

서울에서 40분 거리인 경기 광주에 위치한 화담숲이 오는 10월 중순에 펼쳐질 ‘가을 단풍축제’를 앞두고 14일 오후 1시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합니다.

올해 화담숲 단풍축제는 10월 15일부터 11월 13일까지 개최될 예정으로, 쾌적하고 안전한 관람을 위해 시간당 정원제로 진행되어 사전예약이 필수입니다.

화담숲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하는 ‘한국관광100선’에 2회 연속 선정되며 국내 대표 관광지이자 수도권 단풍 명소로 유명합니다. 내장단풍, 당단풍, 털단풍, 노르웨이단풍 등 400여 품종의 다채로운 단풍들이 붉고 노랗게 군락을 이뤄 가을철 볼거리로는 제격입니다.

 

운영정보

화담숲은 20분 단위로 회차당 400명, 하루 관람 인원수를 1만명으로 제한하여 보다 쾌적하게 단풍 관람을 즐길 수 있도록 운영합니다. 화담숲은 단풍으로 옷을 갈아입기 전인 10월 중순까지는 국화 전시회로 가을을 맞이합니다.

암석·하경정원과 탐매원, 분재원 등지에서 노랑, 분홍, 보라빛 등 화려한 빛깔과 향을 뽐내는 100만송이 국화와 들국화를 만날 수 있습니다. 구절초, 벌개미취, 꿩의 비름, 개승마, 쑥부쟁이 등을 비롯한 수십 여종의 가을 야생화와 낙상홍, 팥배나무, 좀작살나무 등 오색빛깔의 열매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습니다.

 

 

선선한 가을 바람 아래 화담숲의 16개 테마원과 포토존에서는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가을 주요 테마원을 찾아 도장을 찍어보는 ‘가을 스탬프 투어’도 놓칠 수 없는 재미입니다.

임직원 여러분께서도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방문하시어 화담숲의 완연한 가을을 즐겨보세요:D

카카오톡에 공유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 메일로 보내기클립보드에 복사하기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