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Loader
사명 변경 및 신규 CI 선포
2022.04.21
신규사명 D&O CI

 

 

Development & Opportunity

 

2022년 4월 1일, 우리 회사는 사명을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S&I Corp.)에서 디앤오(D&O)로 변경하고 새로운 출발을 선언했습니다. 지난 3월 23일에 주주총회를 열어 사명을 변경하는 안건이 승인되었으며, 4월 1일부터 대외적으로 적용하고 있습니다.

 

기존 사명인 ‘S&I’는 사업분할 및 지분매각이 이뤄진 S&I엣스퍼트(구 FM사업부)가 기존 사명을 외부사업에 지속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니즈를 고려하여, 명칭을 S&I엣스퍼트에게 양도하고, 존속법인은 신규사명으로 변경을 하는 것으로 결정하였으며 현재의 D&O라는 신규 사명을 선포하게 되었습니다.

 

Development & Opportunity

 

새로운 사명인 D&O는 Development & Opportunity를 압축하여 표현한 약어로, 고객을 위한 새로운 가치를 개발하고 특별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서비스 혁신 기업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D’ : 고객을 위한 새로운 가치를 개발(Development)하는 업의 본질
‘O’ : 특별한 경험의 기회(Opportunity)를 제공하는 서비스 혁신기업으로서 고객가치 지향

 

내부적으로는 ‘Dynamic & Optimal’ 사명의 내재적 가치로 삼아, 스마트 기술과 시스템의 역동적인 혁신으로 고객에게 최적의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에게 신뢰받는 전문 서비스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습니다.

 

우리 회사의 주요사업은 프리미엄 힐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저사업’(곤지암리조트, 곤지암GC)과 부동산 부분의 밸류체인 전반에서 전문성을 보유한 AM(Asset Management)사업이 있는데요, 이외에도 새로운 사명을 선포함과 동시에 기존의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이를 기반으로 인접 사업 연계와 신사업 발굴도 적극 추진할 계획입니다.

 

플래그원 서울역 캠프
곤지암리조트

 

카카오톡에 공유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 메일로 보내기클립보드에 복사하기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