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Loader
곤지암리조트 정상 라운지<곤돌라 하늘공원> 소개
2022.07.08
노고봉 495m에서 즐기는 더 높은 자유.. 곤지암리조트에 이런 곳이?

곤지암리조트 스키장 최정상에 위치한 ‘곤돌라 하늘공원’이 새롭게 재정비를 마쳤습니다. D&O 임직원 여러분께서도 아직 가보지 못한 분들이 많으실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최고의 경치와 함께한 포토스팟부터 안락한 휴식공간, 그리고 귀여운 어린 양 친구들까지. 더욱 깔끔하고 아름다워진 ‘곤돌라 하늘공원’을 사진으로 만나보시겠습니다.

 

 

새롭게 단장한 곤돌라 하늘공원은 포토존부터 작은동물원, 모래 놀이터, 바람개비존, 키즈 놀이터, 휴식존까지 가족단위 관광객들이 멋진 경치와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잘 조성되어 있었습니다.

 

하늘공원으로 오르고 있는 곤돌라

 

하늘공원에 방문하기 위해서는 곤돌라 탑승이 필수입니다! 사진으로 봐서는 높고 무서울 것 같지만, 어린아이들도 겁내지 않고 경치를 즐긴다고 합니다. 곤돌라는 출발점부터 하늘공원에 도착할 때까지 약 10분이 소요되며, 올라가는 동안 곤지암리조트의 전경을 한눈에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바람개비존을 뛰노는 아이들

 

곤돌라에서 내리자마자 관광객들을 반기는 것은 바로 형형색색의 바람개비존!

꽃밭처럼 꾸며져 있어 아이들 뿐 아니라 남녀노소 기분이 좋아질 것 같아요. 바로 옆에는 파란 모래 놀이터도 있는데요, 바람개비존과 함께 하늘공원을 찾는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포토스팟에서 사진을 찍고 있는 관광객들
하늘공원 포토스팟

 

곤지암리조트의 곤돌라 하늘공원에 방문했다고 하면 빠질 수 없는 필수코스죠. 바로 포토스팟입니다.

해발 495m높이의 하늘공원에 서서 바라보는 주변의 경관은 정말 아름다운데요. 흰 계단을 하나씩 올라가면 마치 하늘로 올라가 닿을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하늘공원의 어린 양 친구들
곤돌라 하늘공원 내부공간

 

하늘공원에서는 양과 토끼 친구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하늘공원 휴게소 내부에 비치된 자판기에서 사료를 구매하여 동물 친구들에게 먹이주기 체험도 하며 직접 안아보고, 쓰다듬어 보는 등 어린이들에게는 정말 특별한 경험을 남겨줄 수 있을 것 같네요.

 

안락한 휴식공간

이렇게 재밌게 놀 수 있는 것들 위주로 잘 꾸며져 있어 어린아이들의 선호도가 굉장히 높을 것 같은데요, 한쪽에는 아이들이 신나게 놀고난 후 부모님과 함께 쉬어갈 수 있는 썬베드와 쿠션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고도가 높은 정상이다 보니 여름임에도 전체적으로 시원한 느낌이었는데요, 썬베드와 쿠션에 누워서 높은 하늘과 시원한 바람을 함께 느끼니 금상첨화였습니다.

 

D&O 임직원 여러분께서도 오늘 소개해드린 곤지암리조트 ‘곤돌라 하늘공원’ 에 가족과 함께 방문하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카카오톡에 공유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 메일로 보내기클립보드에 복사하기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