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Loader
신사업 아이디어 이벤트 ‘Design Our Future’ 공모 진행
2022.07.08
신사업 아이디어 이벤트 ‘Design Our Future’ 의 출발

 

 

지난 4월 19일, 신사업 아이디어 이벤트 ‘Design Our Future’ 가 그 막을 열었습니다!

신사업TFT와 업무지원실이 협업하여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신사업 추진과 관련된 임직원들의 ‘다양하고 열린’ 의견을 들어보고자 시작하였습니다.

우리 회사가 새로운 출발점에 서서 미래를 위한 도전에 나서고자 하는 것이 바로 ‘신사업 추진’입니다. 사업 개편을 비롯한 많은 변화를 거치며 우리 회사의 신사업에 대한 임직원들의 관심과 기대가 정말 큰 상황입니다.

그래서 임직원들이 평소 회사가 한번 쯤 추진해보면 좋겠다고 생각했던 아이디어를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시해주면 소중한 의견들을 모아 우리 회사의 앞날을 그려나가는데 큰 도움이 되기에 이번 이벤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아래에서 이벤트 계획을 한번 보시겠습니다!

 

 

이벤트는 D&O 전 임직원이 자유롭게 신사업에 대한 본인의 의견을 메일로 제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약 1달 간의 접수 기간을 거쳐 받아본 임직원들의 약 70개에 달하는 신사업 아이디어는 정말 다양하고 의미 있는 것들이 많았으며 상당한 통찰과 혜안이 담겨 있었습니다.

임직원들의 신사업 아이디어 평가는 외부기관인 삼정 KPMG에서 시장성, 혁신성, 구체성 등 3개 항목을 집중 검토하였고, 1차로 총 10가지 안을 선정하였고, 임직원 투표를 거친 후 최종 3개 안을 도출할 수 있었습니다.

 

10개 안에 대한 투표와 최종 결과발표

 

보시는 것처럼 10개의 쟁쟁한 아이디어 후보들을 제치고 복합 문화공간 조성, 옥토버페스트, 워케이션 컨설팅&시행사업이 수상을 하게 되었습니다.

수상자 3명(조민영 사원, 김희조 주임, 강규혁 책임)은 지난 7일 강서사옥 경영회의실에서 대표님께 시상을 받고 간담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카카오톡에 공유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 메일로 보내기클립보드에 복사하기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