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Loader
곤지암리조트 & 화담숲, ‘여름 수국 축제’ 개최
2022.06.10
곤지암리조트 & 화담숲, ‘여름 수국 축제’ 개최

곤지암리조트와 화담숲이 오는 6월 1일부터 7월 초가지 한 달여 간 <여름 수국 축제>를 진행합니다.

신록이 푸르름을 더해가며 초여름에 가장 아름다움을 뽐내는 ‘여름 수국 축제’를 통해 100여 품종 7만여 본의 다채롭고 화려한 수국의 향연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여름 수국 축제’를 맞아 화담숲 입구를 시작으로 원내 곳곳에서 다채로운 수국 무리가 저마다의 빛깔로 물결을 이루며 나들이 객을 반깁니다.

곤지암리조트ㆍ화담숲 ‘여름 수국 축제’

특히, 약 4,500㎡ (1,360평) 규모의 화담숲 ‘수국원’은 총 17개의 테마원 가운데 여름에 가장 아름다운 곳으로, 시원하게 떨어지는 폭포와 짙푸른 신록 사이로 수국 군락이 꽃망울을 터트리며 숲 속에 비단길을 수 놓고 있습니다.

조밀한 꽃들이 모여 한 송이 부케와 같은 ‘큰잎수국’, 고깔 모양의 흰색의 꽃이 만개하는 ‘목수국’, 커다란 다발로 풍성함을 자랑하는 ‘미국수국’, 소담하고 청초한 푸른빛의 ‘산수국’ 등 다채롭게 푸른빛의 신비로움을 자아내는 수국들이 저마다의 아름다움을 경쟁합니다.

화담숲에 펼쳐진 수국의 향연
‘여름 수국 축제’ 운영 정보

화담숲을 산책하며 주요 테마원에 비치된 ‘스탬프 투어’도 ‘여름 수국 축제’에서 여행 객들을 맞습니다.

별도의 비용없이 매표소 입구에 비치된 이용 안내도로 화담숲의 여름을 대표하는 테마원을 찾아 관람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화담숲은 ‘여름 수국 축제’ 기간 입장 인원수를 분산하여 여유롭고 안전한 관람을 위해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며, 방문 전 화담숲 홈페이지에서 예약은 필수입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입장 마감은 오후 5시입니다. ‘여름 수국 축제’가 열리는 6월 한 달간 현충일인 6일을 제외한 매주 월요일은 휴원입니다.

곤지암리조트와 화담숲의 ‘여름 수국 축제’ 관련 자세한 사항은 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에 공유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 메일로 보내기클립보드에 복사하기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