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Loader
CEO, 조직장 및 신규 입사자 대상 간담회 진행
2022.06.08

 

최근 회사의 투명하고 신뢰 높은 정보공유가 어느때보다 중요해진 시기입니다. 그런 만큼 경영진과 직원들 간의 소통이 중요한 사안으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이에 따라 CEO께서는 직원들과 회사운영 전반에 관한 사항을 공유하고 새로운 소통의 기회를 만들고자 조직장 및 ‘22년 신규 입사자를 대상으로 CEO간담회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조직장 대상 1차 CEO 간담회 현장

 

간담회는 5월 둘째 주부터 5명 내외의 소수인원으로 구성하여 조직장을 우선으로 진행한 후 직급별로 인원을 나누어 진행하게 됩니다. 오전 11시에 시작하여 서로의 의견을 나누고, 점심식사까지 함께 하며 자유롭고 캐주얼한 주제로 소통이 될 수 있도록 진행됩니다.

 

 

CEO께서는 조직장들에게 편안한 마음으로 현장의 의견과 고충에 대해 가감없이 말해줄 것을 당부하시면서 향후에도 조직장이 중심을 잡고 구성원들을 잘 이끌어 가기를 부탁하셨습니다.

 

그리고 회사에 여러 변화가 많은 상황에서 자신의 맡은 바 업무를 잘 수행해주고 있는 것에 CEO로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이러한 자리를 계기로 서로 소통하는 시간을 점차 확대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CEO께서는 올해 신년사에서도 원활한 소통과 협업을 강조하셨는데요, CEO의 생각을 직원들에게 공유하고, 또 직원들의 생각이 CEO에게 전달되도록 하여 경영층과 직원들 간의 신뢰를 쌓아 회사 전반의 소통을 활성화하는 계기로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CEO의 결연한 의지가 이번 간담회 진행으로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카카오톡에 공유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 메일로 보내기클립보드에 복사하기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