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Loader
조리 컨설팅 및 조리 실습 교육 진행
2022.06.01
조희숙 셰프의 조리 컨설팅

 

조리 컨설팅 및 조리 실습 교육 진행

레저사업부는 조리 전문성 강화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조리 컨설팅 및 조리실습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컨설팅은 ‘2020년 아시아 최고의 여성 셰프’로 선정된 조희숙 셰프에게 한식 노하우를 코칭 받는 내용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지난 5월 2일, GC) F&B팀 조리 직무자들은 민어를 활용한 약 11가지 메뉴를 코칭 받았으며, 이를 통해 GC 고객들에게 맞춤화 된 메뉴를 개발하여 선보일 예정입니다. 한식의 대모로 불리는 조희숙 셰프에게 직접 컨설팅을 받은 GCㆍRE F&B팀 조리 직무자들은 앞으로 예정된 컨설팅에도 많은 기대감을 내비쳤습니다.

또한, 지난 4월 21일에는 RE)F&B팀 조리 직무자들을 대상으로 조리 실습 교육 1차수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교육은 조리 직무자들의 전문성 강화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하게 되었으며, RE)F&B팀의 사원~선임급 조리 직무자 25명을 대상으로 4월부터 9월까지 총 14차수를 운영할 예정입니다.

조리 실습 교육은 사전 온라인 학습을 수강한 후 본 과정에 참석하는 블랜디드 형태의 교육을 통하여 학습효과를 높였습니다.

본 교육에 참석한 교육 대상자들은 업장별 메인 셰프로 구성된 사내강사의 지도 아래 메뉴를 직접 조리해보며 실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실습 교육이 종료된 후에는, 본인이 수강했던 메뉴를 직접 조리하여 품평회를 거쳐 교육을 수료하게 됩니다.

앞으로도 조리에 대한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컨설팅과 교육으로 향후 레저사업부의 식음업장이 한층 향상된 역량으로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시길 기대합니다!

카카오톡에 공유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 메일로 보내기클립보드에 복사하기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