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Loader
곤지암리조트 직원식당 ‘곤식당’ 오픈
2022.04.21
식사를 위해 ‘곤식당’을 찾은 레저사업부 직원들

레저사업부 곤지암리조트에 직원식당이 새로 오픈했습니다!

그 이름은 ‘곤지암리조트’에서 이름을 따온 ‘곤식당’ 인데요,

레저사업부 직원 모두가 한마음 한 뜻으로 기다려왔던 소중한 직원식당이라고 합니다. 한번 구경하러 가보실까요?

 

‘곤식당’ 오픈 축하문구

‘곤식당’ 오픈

 

지난 4월 1일, 곤지암리조트에서는 레저사업부 직원들을 위해 성심 성의껏 준비한 ‘곤식당’이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기존에도 외부업체에서 운영하던 리조트 직원식당이 있었지만 이번에 리뉴얼한 ‘곤식당’은 RE)F&B팀에서 직영으로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배식을 하고 있는 레저사업부 직원들

‘곤식당’ 오픈 첫날! 점심식사를 위해 식당으로 모인 레저사업부 직원들은 행복감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이날의 메인 메뉴는 식당 오픈일 답게 맛 좋고 건강한 영양찰밥과 전복닭장각탕이 제공되었으며, 당일 식사메뉴 이외에도 라면을 즐길 수 있도록 라면조리기계와 종류별 라면을 비치하여 직원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았습니다.

 

직원식당에 항시 준비된 라면코너

 

그동안 레저사업부 직원들은 점심식사를 할 때 직원식당보다는 리조트 내 다른 식음업장을 자주 이용했다고 하는데요. 이번에 직원식당이 리뉴얼 오픈하게 되면서 기존보다 훨씬 더 맛있고 건강한 식단이 제공되어 다른 식음업장을 갈 필요가 없어졌다고 합니다.

 

‘곤식당’ 오픈기념 F&B팀의 깜짝선물 준비

 

이렇게 맛있고 고급스러워진 식단에는 바로 RE)F&B팀의 정성이 녹아있습니다. 식단에는 냉동식품 사용을 지양하고 영양소 높은 신선한 재료를 활용하여 직원들에게 제공하는 모든 음식을 직접 요리하여 음식의 수준을 높였습니다.

 

식단에 엄지를 척!

레저사업부는 ‘곤식당’에서 영양과 정성이 가득한 식사로 앞으로의 그린시즌도 최선을 다할 예정입니다. 레저사업부, 곤지암리조트 그리고 ‘곤식당’ 모두 파이팅~!

카카오톡에 공유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 메일로 보내기클립보드에 복사하기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