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Loader
2022 화담숲, 봄 수선화 축제
2022.04.21
수선화와 자작나무 군락

노란 물결 가득한 수선화와 함께, <화담숲> 3월 18일 개원

 

화담숲이 겨울 휴장기간을 끝내고 새 봄을 맞아 3월 18일(금) 개원했습니다. 개원과 동시에 봄이 시작함을 가장 먼저 알리는 ‘화담숲 봄 수선화 축제’를 4월 30일까지 개최하는데요. 자작나무숲과 탐매원 등의 테마원에서 총 37종 10만송이의 다채로운 수선화와 산수유, 복수초, 풍년화 등을 화담숲 전역에서 만끽할 수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2,000여 그루의 하얀 자작나무가 한데 모여 자아내는 이색적인 풍광이 수선화 군락과 함께 물결처럼 수 놓는 모습이 올해 ‘화담숲 봄 수선화 축제’ 에서만 관람할 수 있는 봄의 장관입니다. 특히, 총 5.3km에 달하는 화담숲 산책길은 완만한 경사로 이루어져 있어 봄 바람과 함께 걷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고 합니다.

 

올해 화담숲은 새단장을 통해 즐길거리도 다채롭게 마련하였습니다. 숲 해설 프로그램과 스탬프 투어를 상시 진행하고, 식당가의 메뉴도 리뉴얼하여 새로이 선보이는 등 화창한 야외에서 온 가족이 함께 봄을 만끽하기에 제격입니다.

 

수선화 군락

 

이색적인 배경으로 영상 공모전과 사진 인증샷 이벤트 진행

 

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노란 수선화로 가득한 화담숲’을 주제로 한 영상 공모전은 화담숲에 만개한 수선화를 담은 동영상을 3분 이내로 자유롭게 촬영하여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고, 지원서와 함께 이메일로 접수하면 됩니다. 공모전 1등 1명에게는 LG전자 ‘스탠바이미’를, 2등 2명에게는 ‘LG전자 식물재배기 ‘틔운 미니’를 비롯한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합니다.

 

4월 13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SNS 사진 인증샷 이벤트’는 화담숲 자작나무숲에 포토존을 운영하며,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자동 응모됩니다. 해당 이벤트도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데, 1등 당첨자는 곤지암리조트 노블 객실 1박과 최대 4인까지 이용 가능한 미라시아 브런치 뷔페 이용권,  화담숲 이용권, 루지 이용권이 모두 포함된 100만원 상당의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혜택을 제공합니다.

 

화담숲이 올해도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로 자연과 인간이 함께 힐링을 나누는 장소가 되길 바랍니다. 화담숲에서 펼쳐지는 노란 물결의 수선화와 함께 활기 가득찬 봄의 정취를 느껴 보는 건 어떠세요?

 

여유롭고 안전한 관람을 위해 입장 인원 수를 분산하여 연중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 중입니다.
방문 전 화담숲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은 필수입니다.

 

 <화담숲 이용안내>

 - 운영시간 : 매일(화~일) 09:00~18:00 / 입장마감 17:00
 - 휴원일(매주 월): 3월 21, 28일 / 4월 4, 11, 18, 25일
 - 온라인 예약오픈: 2022년 3월 4일(금) 13시
 - 자세한 사항은 화담숲 홈페이지 참고(www.hwadamsup.com)
카카오톡에 공유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 메일로 보내기클립보드에 복사하기

Facebook Comments